소프트웨어 THE CREATIVE CENTER

Home   >   소프트웨어   >   Office 365

Office 365

이미지명
이미지명

Office + Office Online

  • 설치해 사용하는 Office+ 웹 오피스

  • 월정액 방식의 사용자당 라이선스

  • 총 10대 디바이스에 설치 가능 (5대 PC + 5대 모바일)

Lync Online

  • 한 프로그램에서 메신저, 화상통화, 화면 공유, 파워포인트 공유

  • 스마트폰과 태블릿 전용 프로그램도 제공

Exchange Online

  • 모바일과 완벽하게 연동되는 메일, 일정, 연락처

  • 50GB 메일함

  • 안티바이러스 및 안티 스팸 기능 기본제공

SharePoint Online + OneDrive

  • 권한 관리와 버전 관리가 되는 문서 사이트

  • 쉽게 만드는 팀 사이트

  • 개인 당 1TB 용량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OneDrive

새로운 클라우드의 주인이 되십시오.

Office 365, 스마트워크 시대를 열다

Office365는 기업에 꼭 필요한 오피스 프로그램, 메일, 일정,
문서관리, 협업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
스마트워크 솔루션입니다.

이미지명
최소 초기 투자 가장 저렴한
정품 Office
용량 걱정 그만! 50GB 메일
1TB 클라우드 스토리지
필요할 때
어디서나
Office 사용

메일 문서관리 일정 등 귀사의
비즈니스를 손쉽게 도와주는 원스톱 프로그램!

이미지명

Business
설치형 Office+1TB 클라우드 문서함

설치형 Office 프로그램 + 웹 Office + 1TB 클라우드 문서함
Word, Excel, PowerPoint, OneNote, Outlook, Publisher 제공
개인 1TB 클라우드 문서함 공간 등 제공

Business Essuntials
웹Office + 메일, 일정, 주소록 + 팀사이트 + 온라인회의 + 1TB클라우드문서함

저렴하지만 야무지게 스마트워크 도입하여 협업과 모바일 환셩을 구축하려는 기업에게 딱!
사용자 당 50GB 메일함, 팀사이트 개인 당 1TB 클라우드 문서함 공간 등 제공

Business Premium
설치형Offfice프로그램 + 웹Office + 메일, 일정, 주소록 + 팀사이트 + 온라인 회의 + 1TB클라우드문서함

설치형 Office 프로그램부터 메일, 일정, 문서관리 등 이번에 제대로 된 통합 환경을 구축하려는 기업에게 최적

Office365 구성요소

Office365라는 하나의 솔루션으로 업무 환경을 더 간단하고 효율적으로!

Office Web Apps

  • Micorosoft Office 프로그램을 웹에서 접속해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작업 가증
  • 설치 없이 사용가능하고 기존 Office와 연동해 공유가능
  • 기존 Office와 동일한 UI와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
  • Word, Excel, Power Point, One Note 동시 작업 가능

Office Professional Plus

  • 추가비용 업싱 설치형 Office의 지속적인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가능
  • Web Office와 완벽히 연동되는 업무공유, 협업가능
  • 사용자 단위 요금 부과 방식으로 다수의 디바이스에 설치 추가비용 없음(최대 15대)
  • Outlook을 통해 메일/일정/연락처 통합관리 및 공유
  • 다양한 웹브라우저 환경의 데스크탑, 노트북, 스마트폰, 테블릭 PC지원, 사용가능
  • 스팸, 바이러스 자체 필터링 구현
  • 자사 도메인 주소로 메일 송수신, 음성메일 지원
  • 회사상황에 맞는 커스터마이징과 디자인 작업으로 그룹웨어 활용가능
  • 누구나 쉽게 추가비용 없이 그룹웨어 사용 및 편집가능
  • 팀사이트 내에서 문서공유 및 협업, 공동작업 가능, 외부와 공유 가능, 웹하드 기능
  • 다양한 웹브러우저 환경의 데스트탑, 노트북, 스마트폰, 테블릿PC지원, 사용가능
  • 웹브라우저를 통한 화상미팅, 화상채팅, 화상 프리젠테이션 가능, 그룹대화 가능
  • 1대 1 오디오, 비디오 통화, 통화내역, 부재중 전화내역 확인, 화이트보드로 내부 아이디어 회의 가능
  • 상대방 정보확인, 파일 송수신, Outlook 연동되어 메일/일정/연락처 통합관리 기능
  • 다양한 웹브라우저 환경의 데스크탑, 노트북, 스마트폰, 테블릿PC 지원, 사용가능